휴먼다큐 사노라면 정선 약초닭 오리백숙 식당 위치 연락처 월통휴게소

 휴먼다큐 사노라면  정선 약초닭 오리백숙 식당 위치 연락처 월통휴게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강원도 정선의 맑은 물이 흐르는 덕산기 계곡 입구, 이곳에는 자연을 사랑하는 남편과 손맛 좋은 아내가 운영하는 특별한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727회에 소개된 월통휴게소인데요. 6년 전 고향으로 돌아와 귀한 약초로 보양식을 대접하는 강경희, 정덕수 부부의 티격태격 정겨운 일상을 지금부터 만나보세요!

[banner-300]

자연인 남편과 일당백 아내의 동상이몽 산골 생활

30년 넘는 울산 생활을 뒤로하고 고향 정선으로 돌아온 강경희 씨는 전기도 안 들어오는 산꼭대기 삶을 꿈꾸는 천생 자연인입니다. 

반면 남편을 따라온 아내 정덕수 씨는 식당의 모든 음식을 직접 도맡아 하는 살림꾼이죠. 주방만 들어오면 잔소리꾼이 되는 남편과, 자식들을 위해 쉼 없이 일하는 아내의 모습은 보는 재미와 뭉클함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남편이 캐온 약초와 아내의 손맛이 만난 보양식

이곳의 대표 메뉴는 남편이 직접 산을 타며 채취한 자연산 약초가 듬뿍 들어간 약초 닭백숙과 오리백숙입니다. 

인위적인 맛이 아닌 자연의 깊은 풍미가 우러난 진한 국물은 한 입 먹는 순간 기력이 보충되는 기분을 주는데요. 아내가 정성으로 띄운 청국장과 손수 빚은 만두, 고소한 감자전까지 강원도 토속 음식의 진수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산꼭대기 땅을 둘러싼 부부의 일촉즉발 갈등

이번 방송에서는 남편 경희 씨가 아내 몰래 전기도 들어오지 않는 오지의 산꼭대기 땅에 마음을 빼앗기며 새로운 갈등이 시작됩니다. 

"조용히 집 짓고 살자"는 낭만파 남편과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며 속 터져 하는 아내의 팽팽한 대립! 과연 경희 씨는 아내의 반대를 무릅쓰고 오지 생활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정선 여행길에 만나는 든든하고 따뜻한 안식처

정선 월통휴게소는 단순한 식당을 넘어 여행객들에게 든든한 휴식처가 되어줍니다. 덕산기 계곡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정성이 깃든 약초 백숙 한 그릇을 즐기다 보면 도심의 스트레스가 절로 씻겨 내려가는 듯한데요. 




부부의 사람 냄새 나는 이야기와 함께 정직한 재료로 만든 건강한 한 끼를 맛보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곳입니다.


상호명: 월통휴게소


주소: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덕산기 계곡 인근)


연락처 : 0507-1476-1096


'월통휴게소' 식당 메뉴 및 가격 정보는 아래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

이 블로그 검색

프로필

이미지alt태그 입력